2025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 지원서입력기간:2025.05.16.(금) 09:00 ~ 05.27.(화) 17:00. 서류접수기간: 2025.05.19(월) 09:00 ~ 05.28(수) 14:00

동의대학교 DONG-EUI UNIVERSITY

검색
#계절학기 #성적증명서 #학사일정 #채용공고 #전화번호 #캠퍼스맵 #셔틀버스
검색닫기
사이트 맵

학생과 함께 성장하는 대학,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대학

DONG-EUI UNIVERSITY

최강동의 최강동의(모바일 최적화 이미지)
청춘답다 동의가 답이다 /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될 수 있는 젊은 특권 나를 온전히 만날 수 있는 이 곳에서 나는 나만의 길과 답을 찾겠습니다 세상과 소통하고 도전하며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대학 / 대학다운 대학, 동의대학교가 청춘의 생각에 “동의”합니다 청춘답다 동의가 답이다 /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될 수 있는 젊은 특권 나를 온전히 만날 수 있는 이 곳에서 나는 나만의 길과 답을 찾겠습니다 세상과 소통하고 도전하며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대학 / 대학다운 대학, 동의대학교가 청춘의 생각에 “동의”합니다(모바일 최적화 이미지)
1. 부울경 대형대학(3천명이상 그룹) 취업률 7년(2018 ~ 2024) 연속 1위 / 2. 2024년 진로취업 역량평가 '우수'달성(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9년(2016~2024)연속 '우수', 부울경 유일) / 3. 2025년 졸업색 특화프로그램 사업 선정(1.4억) / 빌드업프로젝트에서 1학년은 지도교수멘토링1 교과목을 들으며 대학진로지원 교육 영상 시청이 필수과제임 / 빌드업프로젝트에서 2학년은 지도교수멘토링3 교과목을 들으며 미래 진로 및 신직업 영상 시청이 필수 과제임 / 빌드업프로젝트 필수과제는 DOOR->강의실->일반교육과정 강의목록에서 시청 / 점프업프로젝트에서 3학년은 지도교수멘토링5 교과목을 들으며 우리대학 취업지원 프로그램 안내 및 활용 영상 시청이 필수 과제임 / 점프업프로젝트에서 4학년은 지도교수멘토링7 교과목을 들으며 잡케어 및 개인별 취업활동계획서 작성이 필수 과제임 / 점프업 프로젝트 영상은 DOOR->강의실->일반교육과정 강의목록에서 시청 가능하며, 잡케어보고서, 취업활동계획서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방문하여 확인 가능 / ※ 필수과제는 DOOR시스템에 업로드, 과제 수행 후 취업지원팀 주관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시 활동비 및 포인트 제공1. 부울경 대형대학(3천명이상 그룹) 취업률 7년(2018 ~ 2024) 연속 1위 / 2. 2024년 진로취업 역량평가 '우수'달성(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9년(2016~2024)연속 '우수', 부울경 유일) / 3. 2025년 졸업색 특화프로그램 사업 선정(1.4억) / 빌드업프로젝트에서 1학년은 지도교수멘토링1 교과목을 들으며 대학진로지원 교육 영상 시청이 필수과제임 / 빌드업프로젝트에서 2학년은 지도교수멘토링3 교과목을 들으며 미래 진로 및 신직업 영상 시청이 필수 과제임 / 빌드업프로젝트 필수과제는 DOOR->강의실->일반교육과정 강의목록에서 시청 / 점프업프로젝트에서 3학년은 지도교수멘토링5 교과목을 들으며 우리대학 취업지원 프로그램 안내 및 활용 영상 시청이 필수 과제임 / 점프업프로젝트에서 4학년은 지도교수멘토링7 교과목을 들으며 잡케어 및 개인별 취업활동계획서 작성이 필수 과제임 / 점프업 프로젝트 영상은 DOOR->강의실->일반교육과정 강의목록에서 시청 가능하며, 잡케어보고서, 취업활동계획서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방문하여 확인 가능 / ※ 필수과제는 DOOR시스템에 업로드, 과제 수행 후 취업지원팀 주관 비교과프로그램 참여 시 활동비 및 포인트 제공
2025년도 부산광역시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사업 선정/사업비전:지속가능 혁신 기반의 지역과 대학의 상생 생태계 조성/사업비:2025년(1차년도)94억원, 6개 과제 5년간 지원/동의대학교, 부산광역시.부산라이즈혁신원 2025년도 부산광역시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사업 선정/사업비전:지속가능 혁신 기반의 지역과 대학의 상생 생태계 조성/사업비:2025년(1차년도)94억원, 6개 과제 5년간 지원/동의대학교, 부산광역시.부산라이즈혁신원(모바일 최적화 이미지)

한눈에 보는 DEU

동의대학교의 새로운 공지를 확인해보세요.

채용공고
[미래교육원]교육과정 전화안내 단기 아르바이트 모집(단기1주)
<미래교육원 단기 아르바이트생 모집> ■ 모집인원 : 0명 ■ 모집기간 : 2025. 05. 16 ~ 채용 마감 시까지 ■ 근무기간 및 시간 : 5/26~5/30   (근무기간 및 시간은 추후 협의 가능) ■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 ■ 신청방법 : 전화접수(890-2419), 방문접수(중앙도서관 809호) ■ 근무내용  - 교육과정 전화 홍보 : 본교 4학년 재학생 대상 ■ 지급금액 : 12,000(시급)*20시간 ◎문의처 : 미래교육원(☎ 890-2419)
2025-05-19
공지사항
2025 대동제(축제) 외부인 공연장 입장 및 차량 제한 안내
'제41대 동의대 총학생회 인스타그램'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 / ※ 재학생 및 졸업생 등 동의가족의 경우 제41대 총학생회 인스타그램 참조 / 이는 안전한 공연문화 정착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조치이오니 학내 구성원 및 지역주민 여러분들의 양해와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 2025.05.19. / 동의대학교 학생지원처장">
2025-05-19
장학공지
2025-1학기 국가근로 하계방학 중 집중근로 희망근로지 신청안내(이해관계자 회피 의무 준수 요망!) 
2025-1학기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의 학생 희망 근로기관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ㅇ 학생 희망 근로기관 신청  - 신청기간: 2025.05.20.(화) ~ 05.29.(목) 18시까지    -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 접속  아울러 재단의 사전선정기준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바랍니다.ㅇ 사전선정(매칭) 기준 안내    - 학생이 신청한 희망 근로기관 순위대로 사전선정 실시    - 동일 희망 근로기관에 신청한 학생 간 총점이 높은 순서로 해당 기관의 모집인원 내 장학생 선정    - 추후 사전선정 결과가 대학별로 전달되고 대학의 예산 및자체 선발기준을 고려하여최종 선발 예정* 개인기업 및 민간단체 등은 민원 발생 사례가 많아 가급적 공공기관 위주로 선발하고 있으니  신청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해관계자 회피 의무 - 근로장학생은 근로기관 대표자 ‧ 관리자 ‧ 담당자 등과 가족관계인 이해관계가 있으 면 해당 근로지 신청 및 근로 불가  - 이해관계자 회피 의무 미준수 시 근로중단 및 기 지급 장학금 환수처리 ㅇ 신청 전 잠깐!1. 2025-1학기통합신청기간(1차, 2차) 및 3차 추가기간에 국가근로장학금을 신청한 학생만 가능합니다.현재 국가근로 및 일반교내근로,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 근로 등 근로를 진행 중인 학생은 중복 근로가 불가합니다. 부정근로 등으로 인한 제재대상자인 경우도해당기간동안 선발이 불가합니다.2. 반드시 매뉴얼의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희망근로장학기관 신청관련 문의: 1599-2290 (한국장학재단)※아래 일정은 재단 및 대학, 기관 사정 등에 따라 변동 가능주요 일정 - 주요내용 및 일정, 상세내용으로 구성주요내용 및 일정상세내용학생신청05.20.(화)~05.29.(목)(학생) 집중근로 프로그램 참여대학의 학생은 참여기관 중 희망 근로기관 신청선발결과 확인 및오리엔테이션 진행06.17.(화)이후(예정)(재단) 기관과 학생의 신청내용(근로기간, 업무내용 등)을 중심으로 기관~학생 매칭 실시(학생) 기관 선정결과 확인(근로기관) 학생 배정결과 확인 및 재단과 업무협약체결(대학) 학생 오리엔테이션 진행(선발자 필수 참석!)프로그램운영07.01.(화)~08.31.(일)하계 집중근로 프로그램 운영
2025-05-19
공지사항
[미래교육원]제3회 동의대학교 미래교육원 민화 전시회
안녕하세요동의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제3회 민화전시회 <현대민화 캠퍼스에 색을 담다> 를 개최합니다.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전시기간: 2025.05.17.(토) 12:00 ~ 05.24.(토) * 장소: 동의대학교 지천관 1층 로비* 문의: 미래교육원 051)890-1944
2025-05-16
장학공지
[한국장학재단 25년 신설] 2025-2학기 주거안정장학금 1차 신청기간 안내(5/23~6/23)
1. 주거안정장학금이란? 원거리 대학에 다니는 기초/차상위학생에게 주거관련비용을 지원하는 장학금2. 신청대상 ① 원거리 대학에 다니는 기초⋅차상위 학생 ② 대학소재지 기준 부모님의 주소지가 다른 교통권에 있는 경우3. 지원금액: 학기 중 최대 월 20만원 한도내4. 지급방식:  학생이 제출한 주거안정장학금 지급 요청서 검토 후,  월 지급 한도내에서 학생이 지출한 비용(실비)를 개별 지급5. 1차 신청기간: 2025. 5.23.(금) 9시 ~ 6.23.(월) 18시6.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기간 : 2025. 5.23.(금) 9시 ~ 6.30.(월) 18시 7.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누리집(www.kosaf.go.kr) 및 모바일앱에서 학생 본인이 신청누리집: 한국장학재단 누리집 접속→장학금 신청 →신청서 작성 →주거안정장학금모바일앱: 한국장학재단 모바일앱 접속→장학금 →장학금 신청 →통합신청8. 관련문의 : 한국장학재단 (1599-2000)
2025-05-15
장학공지
북한이탈주민장학금 신청 안내
【북한이탈주민장학금 신청 안내】1. 신청자격: 북한이탈주민 및 북한이탈주민 자녀(한국국적 취득자)항목내용지원기간o 최초 입학 한 날로부터 6년 범위에서 8학기(학점은행제교육기관은 160학점)o 수·의학 및 한의학계통은 8년범위에서 12학기, 건축학은 7년범위에서 10학기o 계절학기도 1학기로 처리※ 시행령 적용시점 전 이수한 학기도 지원학기에 포함 예: 3국출생 탈북민자녀가 2024년 3.01일 입학하여 본인부담(국가장학금수혜 등)으로 3학기 이수 시 최초입학일로부터 6년이내인 2030.2.29.까지 5학기 지원이 가능함지원제외o 직전학기 평균성적이 0점인 경우 다음학기 지원 불가o 직전학기 평균성적인 2회 연속 70점 미만인 경우 다음 학기 지원 불가지원절차o 입학 전: 학력인정증명서 발급 - 북한학력(전문대졸이상): 통일부 정착지원과 신청(3개월 소요) - 북한학력(고등학교): 시·도 교육청에 ‘학력인정증명서’ 신청(1개월 소요) ※ 구비서류: 주민등록등본, 북한이탈주민확인서, 북한이탈주민 학력확인서 - 국내고등학교 졸업: 졸업예정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 - 검정고시 합격자: 고졸검정고시 합격 증명서 - 해외고등학교졸업자: 입학하고자 하는 교육기관(대학)에 문의  ※ 입학 후 학력인정 받은 교육생은 지원 불가 예: 2025.3.01. 00대학에 입학, 학력인정일 2025.3.06. 지원불가  중요:‘북한이탈주민 학력확인서’는 학력인정증명서가 아님o 입학 후: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발급 및 제출 -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발급(학력인정증명서 발급 후 지자체에 신청), 10일 소요 ※ 자녀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상세), 부모의 북한이탈주민 확인서 준비 - 서류제출(교육생→교육기관):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북한이탈주민 확인서 등기타o 교육지원금은 국내교육기관에 한하여 지원o 한국국적자에 한하여 지원o 가족관계증명서 상 탈북민 자녀에 한하여 지원2. 제출서류 가. 장학금 신청서 나.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다. 북한이탈주민등록 확인서(자녀의 경우 부모 이름으로 발급) 라. 가족관계증명서(자녀의 경우만 해당) 마. 학력인정증명서 바. 법정교육 교육이수증(학기 중 별도 제출)3. 신청방법 가. 등록금 납부 전 신청: 등록기간 전 장학지원팀(본관 1층) 방문 제출 나. 등록금 납부 후 신청: 개강 후 2주간 장학지원팀(본관 1층) 방문 제출4. 지급방법 가. 등록금 납부 전 신청: 고지서 감면 나. 등록금 납부 후 신청: 계좌지급(※ 최초신청 시에만 계좌지급, 이후 고지 감면)5. 문의전화: 장학지원팀 ☎) 051-890-1053
2025-05-15
채용공고
[RISE] RISE사업단 연구교수 신규채용 공고
동의대학교 RISE 사업단에서 근무할 연구교수를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1. 채용분야 및 인원채용분야 및 인원 - 직종, 분야, 인원, 담당 업무로 구성직종분야인원담당 업무계약직연구교수00명▪ 국책사업 수행 및 성과관리 관련▪ 사업단 운영 등※계약기간: 2025. 7. 1. ~ 2026. 2.28. 까지(8개월) 1차년도 사업기간내 근무, 성과에 따라 재계약)2. 지원 자격  가. 공통 요건    1) 사립학교법 및 우리 대학교 교원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2) 아동청소년의성보호에 관한법률에 의한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 자    3) 임용일 기준 65세 미만자로「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의 자격 기준을 갖춘 자  나. 연구교수 자격요건    1) 「연구교수 및 연구원규정」제3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 박사학위 취득자를 원칙으로 함. 단, 석사학위 취득자로 석사학위 취득 후 대학교육기관에서 3년 이상 연구경력이 있는자    2) 우대사항 : 대학 사업단 업무 경력자, 대학 학사 및 행정 업무 경력자, 대학 현장실습관련 업무 경력자3. 근무조건가. 근무시간 : 1일 8시간을 원칙으로 하며, 교직원의 근무시간 동일나. 보수 : 사업비에 산정된 봉급 지급(박사학위자 연봉 5,000만원 내외(법인부담금 및 퇴직금 포함), 채용 전 협의 가능)다. 복무 :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직원 복무사항 등을 준용라. 직명 : 연구교수4. 전형일정전형일정 - 구분, 일정, 비고로 구성구 분일 정비 고접수기한~ 채용 마감접수방법이메일 접수(tuwan@deu.ac.kr)제출서류1차 합격자발표~ 2025. 5. 22.(목) 10:001차 합격자 개별 통보면접고사~ 2025. 6. 3.(화)면접대상자 개별 통보합격자발표~ 2025. 6. 4 (수)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상기 일정은 사업단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5. 제출서류제출서류 - 공통사항, 제출방법으로 구성공통사항제출방법①임용지원서: 출력본②학위별 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③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④ 연구실적물 각 1부. (연구실적물 제출방법 참조)⑤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1부.- e-mail 제출(tuwan@deu.ac.kr)- 파일명: RISE 사업단 입사지원서_홍길동- 단, 최종합격자는 원본 서류 사후 제출6. 유의사항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나.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법규를 위반한 자는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다. 지원서 접수결과 응모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의대학교 RISE 사업단(☎ 051-890-1883, 1885)로 문의 바랍니다.붙임   1.  동의대학교 RISE 사업단 연구교수 채용공고 및 유의사항 1부.          2.  2025학년도 비전임교원(연구교수) 임용지원서 1부.          3. 연구실적물제출방법 1부.          4. 연구실적 환산율 산출기준 1부.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6. 채용서류반환청구서, 채용서류 반환(파기)확인서 각 1부.   끝.
2025-05-13
공지사항
[동의대박물관] 2025년 상반기 특별전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개최
안녕하세요. 동의대학교 박물관에서 상반기 특별전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사진전을 개최 중입니다.2025년 상반기 특별전은 <여행>을 주제로 동의대학교 재학생들의 참여로 공모받은 사진 작품 중 선정된 20점으로 구성된 사진 특별전 입니다. 특별전 기간(05.12-06.06)동안 전시된 사진 작품의 20점에 대한 현장평가가 이루어집니다. 사진 작품 감상 하시고 현장평가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사진전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25.05.12.(월) ~ 06.06(금) ▷ 장소 : 중앙도서관 9층 박물관 로비 
2025-05-13
더 보기
공지사항
2025 대동제(축제) 외부인 공연장 입장 및 차량 제한 안내
'제41대 동의대 총학생회 인스타그램'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 / ※ 재학생 및 졸업생 등 동의가족의 경우 제41대 총학생회 인스타그램 참조 / 이는 안전한 공연문화 정착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조치이오니 학내 구성원 및 지역주민 여러분들의 양해와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 2025.05.19. / 동의대학교 학생지원처장">
2025-05-19
공지사항
[미래교육원]제3회 동의대학교 미래교육원 민화 전시회
안녕하세요동의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제3회 민화전시회 <현대민화 캠퍼스에 색을 담다> 를 개최합니다.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전시기간: 2025.05.17.(토) 12:00 ~ 05.24.(토) * 장소: 동의대학교 지천관 1층 로비* 문의: 미래교육원 051)890-1944
2025-05-16
공지사항
[동의대박물관] 2025년 상반기 특별전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개최
안녕하세요. 동의대학교 박물관에서 상반기 특별전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사진전을 개최 중입니다.2025년 상반기 특별전은 <여행>을 주제로 동의대학교 재학생들의 참여로 공모받은 사진 작품 중 선정된 20점으로 구성된 사진 특별전 입니다. 특별전 기간(05.12-06.06)동안 전시된 사진 작품의 20점에 대한 현장평가가 이루어집니다. 사진 작품 감상 하시고 현장평가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사진전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25.05.12.(월) ~ 06.06(금) ▷ 장소 : 중앙도서관 9층 박물관 로비 
2025-05-13
공지사항
[필독] 5월 15일(목) 전산정보원 시스템 보안패치 안내
Microsoft - 보안 패치 업데이트 통보에 따라 전산정보원에서는 시스템 보안 패치 및 보안시스템 점검을 실시합니다. 아래 사항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작업일시    - 2025년 5월 15일(목) 20:00 ~ 24:00■ 작업내용   1. 서버시스템 보안 업데이트 적용  / 20:00~ 24:00     - 교내 시스템 사용 중지     - 유ㆍ무선 인터넷 접속 중단 현상 발생 가능
2025-05-13
공지사항
[전공설계지원센터] 전공설계지원센터 지원내용 안내
1. DAP에 접속. 2. 커리어-상담-상담신청 3. 전공설계지원센터-상담신청분류-전공설계상담신청 4. 날짜선택-상담시간선택-구분선택-제목 및 내용 작성 찾아오시는 길 위치: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엄광로 176 산학협력관 315호 전화번호: 051-890-4372, 4371">전공설계지원센터는 학생들이 전공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진로를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맞춤형 상담과 다양한 학습 자원들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더 나은 학문적 성장과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돕기 위하여 신설된 부서입니다. 📌상담 내용: 자기이해, 전공탐색, 목표설정, 전공설계, 다전공, 학사정보, 진로 및 취업, 기타📌 상담신청 방법DAP시스템 → 커리어 → 상담신청 → 전공설계지원센터 → 전공설계 → 상담신청📌 위치: 산학협력관 315호 (20번 건물)📌대상: 자유전공(유형Ⅰ,Ⅱ), 다전공, 전공설계가 필요한 재학생 모두📌 문의: 051-890-4372, 4371
2025-04-23
공지사항
[산학협력단] 2025년도 국가연구개발혁신법 매뉴얼 배포 안내
2025년도 국가연구개발혁신법 매뉴얼 배포 안내1. 관련 : 국가연구개발혁신법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국가연구개발사업 연구개발비 사용기준 등2. '24년 국가연구개발 행정제도개선 추진 등에 따라 개정된 국가연구개발혁신법 및 하위 규정의 내용을 반영한 '2025년도 국가연구개발혁신법 매뉴얼을 배포합니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가연구개발혁신법 매뉴얼" 다운로드 링크 :  https://www.msit.go.kr/bbs/view.do?sCode=user&mId=246&mPid=243&bbsSeqNo=122&nttSeqNo=49해당 링크 참고바랍니다.
2025-04-21
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3차 납부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3차 납부 안내납부대상 : 등록금 분할납부자납부기간 : 2025. 04. 22(화) ∼ 2025. 04. 23(수), 2일간 [은행업무시간 내 09:00~16:00]납부은행 : 국민은행 전국 모든 지점(가상계좌 납부 가능)납부고지서 : 별도 발송되지 않음 (웹고지서 출력사용)get_app WEB고지서 출력※유의사항등록금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때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3~4차 납부고지서는 해당기간 홈페이지 DAP시스템 개인정보에서 출력하여 납부 바랍니다.납부기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간내 납부 바랍니다.3차 납부기간 : 2025. 04.22 (화) ∼ 2025. 04. 23(수),  2일간4차 납부기간 : 2025. 05. 22(목) ∼ 2025. 05. 23(금),  2일간
2025-04-18
공지사항
[취업지원팀]"2025 취업 1 Day 클래스" - 한 방에 취업하는 현실 취업전략(2025.04.26.(토)13:00~17:00>> 참가 안내
SK 출신 청년 1만명을 컨설팅을 통한 노하우을 바탕으로한  " 한방에 취업하는 현실 취업전략" 특강과"취업 선배 17인의 리얼스토리"  현직자 멘토링을 통해 취업준비와 합격에 한 걸음 다가가 보세요~- 일시: 2025.04.26.(토) 13:00 ~ 17:00- 장소: 국제관 2층 석당아트홀 외- 대상: 동의대생 및 졸업자, 모든 청년- 내용  가. SK인사팀 출신, 1만명을 컨설팅한 "취업의 뼈대" 저자  최성욱 취업특강   나. 취업 선배 17인의 리얼 스토리 현직자 산업/직무별 멘토링  / (QR) 을 통해  신청<<멘토현황>>멘토현황 - 소속, 직무로 구성소속직무창신INCDigital PCC Team롯데백화점영업기획/유통/창업현대중공업특수선사업부(전장설계)부산교통공사기계직(차량부/검수)오토닉스회계한화에어로스페이스기동체계부산항만공사항만재생사업단한국바스프인사, 총무한화시스템공정기술성우하이텍품질보증 쿠쿠전자품질혁신팀 인수검사코오롱글로벌플랜트엔지니어세메스(주)SW개발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정보화전략부 정보보안팀장효성전기신사업팀 연구원신세계아이앤씨교육서비스사업팀 교육관리자- 신청방법: DAP 프로그램 신청 후  포스터 QR 및 아래 링크 통해 멘토링 신청                https://m.site.naver.com/1FLZO    - 참가자 혜택: 비교과통합마일리지 10,000점 /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사업  자기주도형  5시간 인정
2025-04-17
더 보기
장학공지
2025-1학기 국가근로 하계방학 중 집중근로 희망근로지 신청안내(이해관계자 회피 의무 준수 요망!) 
2025-1학기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의 학생 희망 근로기관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ㅇ 학생 희망 근로기관 신청  - 신청기간: 2025.05.20.(화) ~ 05.29.(목) 18시까지    -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 접속  아울러 재단의 사전선정기준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바랍니다.ㅇ 사전선정(매칭) 기준 안내    - 학생이 신청한 희망 근로기관 순위대로 사전선정 실시    - 동일 희망 근로기관에 신청한 학생 간 총점이 높은 순서로 해당 기관의 모집인원 내 장학생 선정    - 추후 사전선정 결과가 대학별로 전달되고 대학의 예산 및자체 선발기준을 고려하여최종 선발 예정* 개인기업 및 민간단체 등은 민원 발생 사례가 많아 가급적 공공기관 위주로 선발하고 있으니  신청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해관계자 회피 의무 - 근로장학생은 근로기관 대표자 ‧ 관리자 ‧ 담당자 등과 가족관계인 이해관계가 있으 면 해당 근로지 신청 및 근로 불가  - 이해관계자 회피 의무 미준수 시 근로중단 및 기 지급 장학금 환수처리 ㅇ 신청 전 잠깐!1. 2025-1학기통합신청기간(1차, 2차) 및 3차 추가기간에 국가근로장학금을 신청한 학생만 가능합니다.현재 국가근로 및 일반교내근로,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 근로 등 근로를 진행 중인 학생은 중복 근로가 불가합니다. 부정근로 등으로 인한 제재대상자인 경우도해당기간동안 선발이 불가합니다.2. 반드시 매뉴얼의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희망근로장학기관 신청관련 문의: 1599-2290 (한국장학재단)※아래 일정은 재단 및 대학, 기관 사정 등에 따라 변동 가능주요 일정 - 주요내용 및 일정, 상세내용으로 구성주요내용 및 일정상세내용학생신청05.20.(화)~05.29.(목)(학생) 집중근로 프로그램 참여대학의 학생은 참여기관 중 희망 근로기관 신청선발결과 확인 및오리엔테이션 진행06.17.(화)이후(예정)(재단) 기관과 학생의 신청내용(근로기간, 업무내용 등)을 중심으로 기관~학생 매칭 실시(학생) 기관 선정결과 확인(근로기관) 학생 배정결과 확인 및 재단과 업무협약체결(대학) 학생 오리엔테이션 진행(선발자 필수 참석!)프로그램운영07.01.(화)~08.31.(일)하계 집중근로 프로그램 운영
2025-05-19
장학공지
[한국장학재단 25년 신설] 2025-2학기 주거안정장학금 1차 신청기간 안내(5/23~6/23)
1. 주거안정장학금이란? 원거리 대학에 다니는 기초/차상위학생에게 주거관련비용을 지원하는 장학금2. 신청대상 ① 원거리 대학에 다니는 기초⋅차상위 학생 ② 대학소재지 기준 부모님의 주소지가 다른 교통권에 있는 경우3. 지원금액: 학기 중 최대 월 20만원 한도내4. 지급방식:  학생이 제출한 주거안정장학금 지급 요청서 검토 후,  월 지급 한도내에서 학생이 지출한 비용(실비)를 개별 지급5. 1차 신청기간: 2025. 5.23.(금) 9시 ~ 6.23.(월) 18시6.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기간 : 2025. 5.23.(금) 9시 ~ 6.30.(월) 18시 7.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누리집(www.kosaf.go.kr) 및 모바일앱에서 학생 본인이 신청누리집: 한국장학재단 누리집 접속→장학금 신청 →신청서 작성 →주거안정장학금모바일앱: 한국장학재단 모바일앱 접속→장학금 →장학금 신청 →통합신청8. 관련문의 : 한국장학재단 (1599-2000)
2025-05-15
장학공지
북한이탈주민장학금 신청 안내
【북한이탈주민장학금 신청 안내】1. 신청자격: 북한이탈주민 및 북한이탈주민 자녀(한국국적 취득자)항목내용지원기간o 최초 입학 한 날로부터 6년 범위에서 8학기(학점은행제교육기관은 160학점)o 수·의학 및 한의학계통은 8년범위에서 12학기, 건축학은 7년범위에서 10학기o 계절학기도 1학기로 처리※ 시행령 적용시점 전 이수한 학기도 지원학기에 포함 예: 3국출생 탈북민자녀가 2024년 3.01일 입학하여 본인부담(국가장학금수혜 등)으로 3학기 이수 시 최초입학일로부터 6년이내인 2030.2.29.까지 5학기 지원이 가능함지원제외o 직전학기 평균성적이 0점인 경우 다음학기 지원 불가o 직전학기 평균성적인 2회 연속 70점 미만인 경우 다음 학기 지원 불가지원절차o 입학 전: 학력인정증명서 발급 - 북한학력(전문대졸이상): 통일부 정착지원과 신청(3개월 소요) - 북한학력(고등학교): 시·도 교육청에 ‘학력인정증명서’ 신청(1개월 소요) ※ 구비서류: 주민등록등본, 북한이탈주민확인서, 북한이탈주민 학력확인서 - 국내고등학교 졸업: 졸업예정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 - 검정고시 합격자: 고졸검정고시 합격 증명서 - 해외고등학교졸업자: 입학하고자 하는 교육기관(대학)에 문의  ※ 입학 후 학력인정 받은 교육생은 지원 불가 예: 2025.3.01. 00대학에 입학, 학력인정일 2025.3.06. 지원불가  중요:‘북한이탈주민 학력확인서’는 학력인정증명서가 아님o 입학 후: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발급 및 제출 -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발급(학력인정증명서 발급 후 지자체에 신청), 10일 소요 ※ 자녀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상세), 부모의 북한이탈주민 확인서 준비 - 서류제출(교육생→교육기관):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북한이탈주민 확인서 등기타o 교육지원금은 국내교육기관에 한하여 지원o 한국국적자에 한하여 지원o 가족관계증명서 상 탈북민 자녀에 한하여 지원2. 제출서류 가. 장학금 신청서 나.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다. 북한이탈주민등록 확인서(자녀의 경우 부모 이름으로 발급) 라. 가족관계증명서(자녀의 경우만 해당) 마. 학력인정증명서 바. 법정교육 교육이수증(학기 중 별도 제출)3. 신청방법 가. 등록금 납부 전 신청: 등록기간 전 장학지원팀(본관 1층) 방문 제출 나. 등록금 납부 후 신청: 개강 후 2주간 장학지원팀(본관 1층) 방문 제출4. 지급방법 가. 등록금 납부 전 신청: 고지서 감면 나. 등록금 납부 후 신청: 계좌지급(※ 최초신청 시에만 계좌지급, 이후 고지 감면)5. 문의전화: 장학지원팀 ☎) 051-890-1053
2025-05-15
장학공지
2025년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꿈드림 장학금」 안내
2025-05-09
장학공지
2025년도 (재)보건장학회 연구지원 장학생 선발 안내
2025년도 (재)보건장학회 연구지원 장학생 선발 공고1. 지원 자격다음 각 항목을 모두 충족하는 자에 한하여 지원 가능 ①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 ② 국내 4년제 이상 대학교(부속기관 포함)의 대학생 또는 석·박사 과정의 대학원생 ③ 아래 분야의 연구를 계획 중이거나 진행 중인 자 ※ 지원자가 아래 분야의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지도교수님이 해당 분야의 교수님이면 지원 가능  ◦ 의학, 약학, 치의학, 한의학, 수의학, 간호학 ◦ 사회복지학 (보건의료정책 주제에 한함) ④ 공동연구인 경우,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 ◦ 제1저자 (공동제1저자인 경우, 그중 1인만 지원 가능) ◦ 차석연구자 (논문상에서 제1저자 바로 다음 위치의 저자) ◦ 교신저자 ※ 아래 항목 중 하나라도 해당하는 경우, 지원 불가 ◦ 과거 본 재단의 연구지원 장학생으로 선발된 이력이 있는 자  ◦ 박사 학위 취득자 ◦ 제1저자가 공동저자인 경우, 차석연구자  (예: 공동제1저자(A, B), 차석연구자(C) → C는 지원 불가) ◦ 공동연구를 수행 중인 다수의 인원이 동일한 연구 주제로 개별 지원하는 경우 ◦ 한 명의 지원자가 서로 다른 연구 과제로 중복 지원하는 경우 ◦ 연구가 이미 완료되어 학술지에 투고되어 심사 중인 경우2. 모집 내용 ① 선발 인원: 00명 (기관별 추천 인원수 제한 없음) ② 장학금 지급액: 1인당 500만 원3. 접수 방법 ① [ 지원자 ] : 아래 서류를 모두 갖추어 5월 23일(금)까지 본관 1층 장학지원팀에 제출. 보건장학회로 개별 접수 불가   ⑴ ‘붙임_2025 (재)보건장학회 연구지원 장학생 지원자용 제출 서류’  ⑵ 재학증명서 (휴학 중인 경우, 휴학증명서 또는 재적증명서)  ⑶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공개 불필요)  (4) 통장사본  ※ 제출 서류의 양식을 임의로 변형하거나 허위, 오기재 또는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4. 합격자 선발 및 발표 ① 선발 방법: 본 재단 심사위원회에서 지원자의 연구계획서를 블라인드 방식으로 심사하여 선발 ② 합격자 발표: 2025년 8월 1일(금), 보건장학회 홈페이지 ‘재단소식 > 공지사항’에 게시 ③ 장학금 지급: 2025년 8월 말부터 9월 초 사이에 각 소속 학교 계좌로 일괄 지급   → 이후 각 학교가 내부 일정에 따라 장학생 개인에게 지급함5. 장학금 수여식 ① 일시: 2025년 8월 말 중 10:00~13:00(오찬 포함) 개최 예정  ② 장소: 서울 지역 내 행사장 (추후 개별 안내 예정) ③ 초청 대상: 분야별로 각 4명 내외의 장학생을 선정하여 초청 ※ 수여식에 초청된 장학생은 반드시 참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6. 장학생 의무 및 유의 사항※ 아래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① 장학생은 공인학술지에 연구 결과를 게재한 후, 2028년 8월 29일(금)까지 논문 전문 및 관련 정보(아래 ‘⑤’ 참고)를 재단에 제출하여야 함 ※ 어떠한 사유로도 위 기한의 연장은 불가함 ◦ 공인학술지 요건: ‘KCI 등재’(등재후보 불인정) 또는 ‘SCIE·SSCI급’만 인정 ◦ 논문 요건: 특정 학술지에 정식 연구 논문으로 게재되어야 함 (학위 논문, 리뷰 논문, 초록, 요약본, short communication(letter), 포스터 발표 등은 인정되지 않음) ② 논문 내 사사(Acknowledgement) 및 선발 연도(2025) 표기 필수 ◦ 한글 예시: 본 연구는 2025년 재단법인 보건장학회의 지원으로 수행되었음 ◦ 영문 예시: This study was conducted with the support of the 2025 Health Fellowship Foundation ③ 최종 연구 논문 주제는 최초 제출한 연구계획서의 주제와 동일해야 함 (중도 변경 불가) ④ 아래 항목 중 하나라도 해당하는 경우, 장학금 전액을 지체 없이 재단에 반납하여야 함 ◦ 위 ①~③ 항목 중 하나라도 이행하지 않은 경우 ◦ 공동연구인 경우, 최종 연구 논문에서 제1저자 또는 교신저자 또는 차석연구자(위 ‘1. 지원자격’의 ④ 참고)가 아닌 경우 ◦ 장학금을 연구에 사용하지 않은 경우 (지출영수증으로 확인) ◦ 장학금 수령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학술지에 게재된 연구 논문을 재단에 제출한 경우 ⑤ 논문 게재 후, 기한 내에 재단 이메일(yh1963828@naver.com)로 아래의 모든 항목을 첨부 및 작성하여 송부하여야 함 ◦ 첨부해야 하는 서류  ⑴ 공인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전문 1부 (PDF 형식)  ⑵ 연구에 사용된 지출영수증 일체 (각 영수증은 합계, 사용 날짜 및 사용처가 명확히 나타나야 함. PDF 형식 또는 이미지 파일들을 하나의 파일(‘성명_지출영수증.zip)에 모아 압축하여 첨부)  ⑶ 교신저자인 경우, 학술 이력서(CV) ◦ 이메일에 기재해야 하는 사항  ⑴ 장학생 정보   - 장학생 선발 연도   - 연구 부문   - 성명   - 휴대전화  ⑵ 게재 논문 정보   - 학술지명   - 학술지의 ISSN   - 권호   - 게재 연도 및 일자   - 논문 제목 (영문명이 있는 경우, 함께 기재)   - 논문 DOI (없는 경우, URL) ※ 제출된 ‘게재 논문 정보’는 선발 연도 및 성명과 함께 보건장학회 홈페이지에 게시됨7. 문의 이송현 장학팀장(yh1963828@naver.com)
2025-04-25
장학공지
2025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안내 - 전국 폐광지역 소재 고교 졸업 재학생 해당
2025-04-25
장학공지
2025-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3차 학생신청 안내(1~2차 기신청자는 해당없음)
2025-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3차 학생신청이 아래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o 신청일정 : 2025.04.25.(금) 9시  ~ 05.13.(화) 18시까지(주말, 공휴일 포함 24시간 신청 가능 단, 신청 마감일 제외) o 신청대상 : 국가근로를 희망하는 재학생(복학생), 신입생 등 1~2차 미신청자 중 국가근로 희망자(단, 학기 중 근로는 어려움, 하계방학 중 집중근로를 위함) o 신청방법   - 학생신청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www.kosaf.go.kr)  및 모바일 어플 신청(첨부파일 참조)  o 신청 전 참고사항  1. 국가근로장학금은 근로장학생의 근로활동 시간에 따라 장학금이 지급되며,  일반교내근로,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 근로와 중복근로가 불가합니다. 이외 사업 참여시 해당부서에 중복근로 확인요망 2. 방학 중 집중근로를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이번 추가 신청기간(3차)에 국가근로장학금을 신청해야 합니다. 3. 하계방학 중 집중근로를신청하기 위해서는 지난 1차, 2차 이번 3차 기간에신청을 해두어야만 5월 중순 희망근로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국가근로장학사업 관련 문의: (한국장학재단) 1599-2290, 동의대학교 장학지원팀 : 890-1052
2025-04-23
장학공지
2025-1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금(희망사다리Ⅰ유형) 신규장학생 추천 명단 안내
1. 2025-1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금(희망사다리Ⅰ유형) 신규장학생 추천명단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가. 대학 배정인원대학 배정인원 - 장학상품, 유형, 년도, 학기, 회차, 배정인원, 후보자인원으로 구성장학상품유형년도학기회차배정인원후보자인원희망사다리장학금취업지원형2025115812나. 배정인원 선정 기준(04/07 제출서류 기준으로 선정)  1) 선발 기준  - 학업성적 50점, 취업 준비계획 20점(취업지원금 사용계획서는 필수 제출서류, 미제출 시 탈락), 유관사업참여자 15점, 졸업학기 5점,   대학별도기준(자격증 유무) 10점 등 총점 100점으로 저소득층 우대 가산점(한국장학재단 인정 서류 제출자) 10점을 추가하여 선발기준표에 따라 선발  - 유관사업 참여자, 취업관련 자격증 소지자, 가산점 대상자 해당 증빙자료 제출  2) 순위가 동일할 경우: 직전학기 성적→ 이수학기 수→ 전체학기 성적 으로 선발다. 배정 인원 현황(붙임1 참조)심사대상자(70명) 중 선발자(58명), 후보자(9명), 탈락자(3명) 선정라. 유의사항선발자(58명) 및 후보자(9명) 전원 보증보험 개인정보 제공동의 05.07.(수) 16:00까지 기한 내 미완료 시 선발 제외되어 탈락,대학추천과 보증보험 동의가 모두 완료되어 한국장학재단 최종심사 통과 후 선발확정(붙임3 참조)붙임 1. 장학생 추천명단 1부         2. 장학생 선발기준표 1부        3. 보증보험 매뉴얼 1부.  끝.
2025-04-23
더 보기
채용공고
[미래교육원]교육과정 전화안내 단기 아르바이트 모집(단기1주)
<미래교육원 단기 아르바이트생 모집> ■ 모집인원 : 0명 ■ 모집기간 : 2025. 05. 16 ~ 채용 마감 시까지 ■ 근무기간 및 시간 : 5/26~5/30   (근무기간 및 시간은 추후 협의 가능) ■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 ■ 신청방법 : 전화접수(890-2419), 방문접수(중앙도서관 809호) ■ 근무내용  - 교육과정 전화 홍보 : 본교 4학년 재학생 대상 ■ 지급금액 : 12,000(시급)*20시간 ◎문의처 : 미래교육원(☎ 890-2419)
2025-05-19
채용공고
[RISE] RISE사업단 연구교수 신규채용 공고
동의대학교 RISE 사업단에서 근무할 연구교수를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1. 채용분야 및 인원채용분야 및 인원 - 직종, 분야, 인원, 담당 업무로 구성직종분야인원담당 업무계약직연구교수00명▪ 국책사업 수행 및 성과관리 관련▪ 사업단 운영 등※계약기간: 2025. 7. 1. ~ 2026. 2.28. 까지(8개월) 1차년도 사업기간내 근무, 성과에 따라 재계약)2. 지원 자격  가. 공통 요건    1) 사립학교법 및 우리 대학교 교원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2) 아동청소년의성보호에 관한법률에 의한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 자    3) 임용일 기준 65세 미만자로「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의 자격 기준을 갖춘 자  나. 연구교수 자격요건    1) 「연구교수 및 연구원규정」제3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 박사학위 취득자를 원칙으로 함. 단, 석사학위 취득자로 석사학위 취득 후 대학교육기관에서 3년 이상 연구경력이 있는자    2) 우대사항 : 대학 사업단 업무 경력자, 대학 학사 및 행정 업무 경력자, 대학 현장실습관련 업무 경력자3. 근무조건가. 근무시간 : 1일 8시간을 원칙으로 하며, 교직원의 근무시간 동일나. 보수 : 사업비에 산정된 봉급 지급(박사학위자 연봉 5,000만원 내외(법인부담금 및 퇴직금 포함), 채용 전 협의 가능)다. 복무 :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직원 복무사항 등을 준용라. 직명 : 연구교수4. 전형일정전형일정 - 구분, 일정, 비고로 구성구 분일 정비 고접수기한~ 채용 마감접수방법이메일 접수(tuwan@deu.ac.kr)제출서류1차 합격자발표~ 2025. 5. 22.(목) 10:001차 합격자 개별 통보면접고사~ 2025. 6. 3.(화)면접대상자 개별 통보합격자발표~ 2025. 6. 4 (수)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상기 일정은 사업단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5. 제출서류제출서류 - 공통사항, 제출방법으로 구성공통사항제출방법①임용지원서: 출력본②학위별 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③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④ 연구실적물 각 1부. (연구실적물 제출방법 참조)⑤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1부.- e-mail 제출(tuwan@deu.ac.kr)- 파일명: RISE 사업단 입사지원서_홍길동- 단, 최종합격자는 원본 서류 사후 제출6. 유의사항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나.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법규를 위반한 자는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다. 지원서 접수결과 응모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의대학교 RISE 사업단(☎ 051-890-1883, 1885)로 문의 바랍니다.붙임   1.  동의대학교 RISE 사업단 연구교수 채용공고 및 유의사항 1부.          2.  2025학년도 비전임교원(연구교수) 임용지원서 1부.          3. 연구실적물제출방법 1부.          4. 연구실적 환산율 산출기준 1부.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6. 채용서류반환청구서, 채용서류 반환(파기)확인서 각 1부.   끝.
2025-05-13
채용공고
2025-1학기 자유전공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근로 부서: 동의지천융합대학- 자유전공◇근로장소: 지천관206호(미래융합대학행정지원실) ◇장학등급: C급(2명)근로장학생모집안내상세-구분, 최대근로시간으로구성구분최대근로시간행정 연수생 (C급)학기 최대 100시간 (월 최대 25시간, 주 최대 6시간, 일 최대 4시간 이내) ◇2025년 교내근로장학금 시급: 10,030원 ◇근로 시간: 평일(월~금) 09:00 – 17:00 (수업시간 제외), 12:00- 13:00 (점심시간 제외)  ◇근무기간 2025. 3. ~ 2025. 8. ◇모집기간: 2025.02.18.~채용 시 마감 ◇지원 자격: 본교 재학생(2025년 1학기 등록자) ◇구비 서류1.   이력서 1부 (A4 1매 이내, 사진 필수/학번, 학년, 연락처 기재 필수)2.   2025학년도 1학기 수업 시간표 1부  제출방법: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81298@deu.ac.kr)문의: 자유전공 조교 (☎890-1965)
2025-04-04
채용공고
[IPP사업단] 듀얼공동훈련센터 계약직 사무원 채용 안내
2025-03-31
채용공고
인권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안내
2025-03-17
채용공고
[소공인특화지원센터]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소공인특화지원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소공인특화지원센터]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소공인특화지원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우리 센터에서는 소공인특화지원센터사업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유능한 인재를 공개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1. 채용분야 및 인원채용분야 및 인원 - 직종, 분야, 인원, 담당 업무로 구성직종분야인원담당 업무계약직사업운영1명▪ 소공인특화지원센터사업 운영 업무▪ 소공인 지원 및 관리 * 근로계약: 채용예정일(2025. 4. 1 예정) ~ 2026. 1. 31. 까지2. 지원자격지원자격 - 구분, 자격요건으로 구성구분자격요건알반사항가. 2년제 전문대학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나.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우대사항가. 국가보훈처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등록자 나. 소공인 및 기업 지원사업 운영 경력자 우대3. 진행일정진행일정 - 구분, 일정, 비고로 구성구 분일 정비 고 접 수 기 간2025.3.12.(수)~3.18.(화) 온라인 접수(이메일)접 수 방 법e-mail접수(40222@deu.ac.kr)모든 제출서류(e-mail 발송자료 포함)는 2025. 3. 18.(화)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함1차합격자발표2025.3.19.(수) 12:00 이전문자 메세지 통보면 접 고 사2025.3.21.(금) 10:00 예정(1단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면접대상자 개별 통보합격자 발표2025.3.24.(월) 17:00 이후 예정문자 메시지 통보,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4. 제출서류제출서류 - 공통사항, 제출방법으로 구성공통사항제출방법① 입사지원서 1부.(첨부 양식 사용)② 자기소개서 1부.(첨부 양식 사용)e-mail 제출※ 제출서류는 작성 및 서명 날인 후 스캔하여 제출(pdf, jpg, gif 파일) ※ 제출서류는 PDF 파일로 결합하여 제출 [파일명: 홍길동.pdf] ※ e-mail 제출 서류에 한하여 입사 지원 인정 ※ 최종합격 후 성범죄경력이 있을 시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1차 합격자 ] 2차 면접고사 대상자만 제출1차합격자 - 해당자, 제출방법으로 구성해당자제출방법1. 최종학교 학위증명서 1부2. 교육과정 이수확인증 1부면접고사 시 제출 [ 기타제출 서류 ] ※ 해당자만 제출기타제출서류 - 해당자, 제출방법으로 구성해당자제출방법1.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및 장애인 증명서 각 1부.2. 입사지원서 상의 증빙자료(경력증명서, 자격증 증명서 등) 각 1부.면접고사 시 제출 ※ 문의처: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소공인특화지원센터 (☏ 051-890-2335) 5. 채용조건 가. 급여 : 2,150,000원 내외(4대 보험 포함) 나. 채용 : 채용예정일(2025. 4. 1 예정) ~ 2026. 1. 31. 다. 시간 및 복지 : 주5일 09:00~18:00 근무 (점심시간 12:00~13:00), 4대 보험 가입6. 채용예정일 2025. 4. 1. 예정7. 전형방법 ① 1단계: 서류심사(제출한 서류 평가) ② 2단계: 면접고사 ③ 최종선발 ※ 1차 서류전형 합격자(개별 통보함)에 한하여 2차 면접고사 실시8. 유의사항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1.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2.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3.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4.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5.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6.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유의사항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의무가 있으나, 온라인 접수로 인하여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출서류 반환(파기 확인):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서식3]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 및 3항에 의거하여 채용서류는 채용공고일로부터 180일까지 보관하며, 이후 파기 처리합니다.3. 제출서류 미제출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4. 입사지원서 및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됩니다.5.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6. 서류제출 시 기재 오류 및 연락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습니다.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공인특화지원센터(051-890-2335)으로 문의바랍니다.8.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은 첨부 파일로 작성(※ 입사지원서 지원자 서명 후 PDF 파일로 제출)9. 기타 제출서류는 해당자만 제출하며 최종합격 시 원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문의처 : 동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소공인특화지원센터(☎ 051-890-2335)※ 별첨: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별첨: 채용서류 반환(파기) 확인서 ※ 해당양식(별첨)은 채용 종료 후 파기 확인을 원하는 응시자가 필요 시 사용하는 양식임. 
2025-03-11
채용공고
동의대학교 교육혁신원 연구원 채용안내
동의대학교 교육혁신원 연구원 채용안내동의대학교 교육혁신원 연구원 채용안내 동의대학교 교육혁신원에서는 다음과 같이 함께 근무할 연구원을 모집합니다.1. 전형일정전형일정 - 구분, 일정, 비고로 구성구 분일 정비 고접수기간~ 2025.03.24.(월)_종전에서 연장 e-mail 접수(gcyoo@deu.ac.kr)서류전형2025.03.25.(화)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면접일자 2025.03.26.(수) 10:00면접장소 개별 통보합격자발표2025.03.26.(수)  15:00 이후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전형일정은 모집인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2. 채용분야 : 계약직(연구원 ○명)3. 지원자격 지원자격○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교육학(교육공학, 교육방법, 교육과정, e러닝, 상담) 전공자 우대○ 초중등 교원자격증 소지자 우대○ 연구원(학사, 석사, 박사학위 소지자)○ 대학교 학사조교, 행정조교 출신자(본교,,타교 상관없음)4. 직무분야직무분야 ○ 대학 교육과정 연구 ○ 교수학습 프로그램 설계, 개발, 운영 ○ e러닝 콘텐츠 설계, 개발, 운영 ○ 학업, 진로, 상담 ○ 교육평가5. 근무조건근무조건 - 구분, 내용으로 구성구분내용근무시간주 5일 근무(09:00~17:000)근무지동의대학교 산학관 3층계약기간2025.04.01.~2026.02.28.(근무 평가 후 재임용 가능)재원대학혁신지원사업비 기준에 따름급여- 학사학위소지자 : 월 2,200,000원 - 석사학위소지자 이상 : 월 2,300,000원6.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E-Mail 제출_pdf파일 첨부)7. 임용예정일 : 2025.04.01.8. 문의처 : ☎ 051-890-4429(유관철)8. 기타사항기타사항○ 구비서류 기재의 미비, 고의 또는 과실 등 허위기재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 은 본인 책임이며, 그 결과처리는 교육혁신원에서 결정함○제출된 지원서 및 제반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이력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 위조, 변조로 판명 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적임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채용공고가 연장될 수 있음○ 4대보험 등 혜택 및 1년 경과 후 퇴직금 지급 대상자로 전환.
2025-03-07
채용공고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 전임연구원 채용 공고
동의대학교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 전임연구원 채용 공고동의대학교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전임연구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채용분야 및 인원 - 채용분야, 구분, 내용, 채용인원으로 구채용분야구분내용채용인원연구 개발·기획지원자격국내외 4년제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및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 받은 자동의대학교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0명주요업무정부과제 사업기획 및 운영 실무사업계획서 및 사업보고서 작성 및 수주신규 과제 발굴을 위한 기획 업무우대사항정부산하기관 및 대학, 연구소 등 국책사업 관리/기획 유경험자IT 관련학과 전공자 또는 IT 관련 R&D 수행 경험자공학 계열 전공자 2. 근무조건근무조건 - 구분, 내용으로 구성구분내용임용예정일 및 기간2025.04.01. ~ 2026.03.31.(사업기간(2020년~2027년 12월)내 근무 성과에 따라 재계약 가능)근무시간주 5일(35시간) 근무 (09시~17시)근무지 및 소속동의대학교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급여수준연구센터 보수 규정에 따름 (경력에 따라 협상 후 산정) 3. 접수기간 및 제출서류가. 접수기간: 2025.02.20.(목) ~ 2025.03.12.(수) 17:00까지나. 제출서류1)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자사 양식)2) 학위 및 성적증명서3) 재직 및 경력증명서4) 그 외 해당직무와 관련있는 자료 4. 접수방법 및 접수처가.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나. 접수처: 15633@deu.ac.kr 5. 전형절차 및 일정 (다음 계획은 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가. 전형절차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합격자 발표나.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전화 및 문자 개별통보다. 면접전형일 및 면접장소: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전화 및 문자 개별통보 6. 기타 유의사항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 의무가 있으나, 온라인 접수로 인하여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 및 3항에 의거하여 채용서류는 채용 공고일로부터 180일까지 보관하며, 이후 파기 처리합니다.다. 입사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마. 서류접수 시 기재오류 및 연락 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습니다.바.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결과에 따라 합격 취소 및 계약 해지될 수 있습니다.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의대학교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051-890-2773)로 문의 바라며, 입사지원서 서식은 본 공고문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기타유의사항※『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 31조』에 해당하는 자는 가산점 부여(국가보훈처에서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를 반드시 발급받아 제출해야 인정)※ 결격사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연구원으로 채용될 수 없습니다.1) 금치산자·한정치산자2)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3)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4)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집행유예의 기간이 완료된 날로부터 2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5) 금고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자6) 징계해임 후 3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7) 징계파면 후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8)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9) 신체 검사결과 채용실격으로 판단된 자10) 병역의무를 회피한 자
2025-02-26
더 보기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5호_[대학혁신사업] 치위생학과 의료용 마네킹 구입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5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대학혁신사업] 치위생학과 의료용 마네킹 구입  다. 추정금액: 금35,360,000원(부가세포함)  라.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 09. 01. 까지  마.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규격·가격 동시  바. 입 찰 진 행 일 정 : 일찰공고서 참조
2025-04-29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4호_동의대학교 「2025년 파란사다리사업」 항공권 구매 대행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4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2025년 파란사다리사업」 항공권 구매 대행  다. 추정금액: 금82,650,000원(부가세포함)  라.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6. 01. 31. 까지  마.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규격·가격 동시  바. 입 찰 진 행 일 정 : 일찰공고서 참조
2025-04-28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3호_동의대학교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인증 갱신심사 컨설팅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3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인증 갱신심사 컨설팅 계약  다. 추정금액: 금50,000,000원(부가세포함)  라.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 08. 31. 까지 (인증 획득 까지)  마. 입 찰  방 법: 최저가낙찰제  바. 입 찰 진 행 일 정 : 일찰공고서 참조
2025-04-10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2호_2025학년도 대동제 행사 운영 계약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2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2025학년도 대동제 행사 운영 계약  다. 추정금액: 금220,000,000원(부가세포함)  라.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 06. 30. 까지  마.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 찰 진 행 일 정 : 일찰공고서 참조
2025-04-10
입찰공고
[학교법인 동의학원 입찰공고]제2025-01호 _2025~2026년도 학교법인 동의학원 동의메디컬센터 통합 관리 위탁업체 선정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1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2025~2026년도 학교법인 동의학원 동의메디컬센터 통합 관리 위탁업체 선정  다. 추정금액: 금319,000,000원(부가세별도)  라. 사업기간: 2025. 05. 01. ~ 2027. 04. 30.  마.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 찰 진 행 일 정 : 일찰공고서 참조
2025-04-10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1호_2026학년도 입학관리팀 입학 홍보용 기념품 제작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1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2026학년도 입학 홍보용 기념품 제작  다. 추정금액: 금202,315,000원(부가세포함)  라. 사업기간: 계약일로 부터 ~ 2025. 05. 14.  마.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2025. 04. 14.(월) 11:00 / 본관 4층 구매팀 회의실    3) 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2024. 04. 08.(금) ~ 04. 18.(금) 10:00 까지    4) 개찰일시: 제안서평가 완료 후
2025-04-08
입찰공고
[입찰취소]제2025-01호_동의대학교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인증 갱신심사 및 1, 2차 사후심사 컨설팅 입찰공고(취소)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1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인증 갱신심사 및 1, 2차 사후심사 컨설팅 입찰공고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최저가낙찰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입찰 마감일시: 2025. 04. 07.(월) 10:00 까지   3) 제안서평가 일시: 2025. 04. 07.(월) 11:00 ~ / 구매팀 (※ 본교 사정에의해 변경될 수 있음)2025. 04. 02. 16:00 본교 사정에 의한 과업수정 등의 이유로 공고를 취소합니다.
2025-03-28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9호_행복기숙사 경비 및 시설관리 용역도급 계약(긴급)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9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행복기숙사 경비 및 시설관리 용역도급 계약(긴급)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2025. 02. 21.(금) 14:00 ~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25.(화) 10:00 까지    4) 개찰일시: 2025. 02. 25.(화) 16:00 이후
2025-02-19
더 보기
단순 화면 꾸미기 용
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
단순 화면 꾸미기 용
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
‘동행 진로 멘토링’ 진행…고교생 캠퍼스 방문해 대학 체험
‘동행 진로 멘토링’ 진행…고교생 캠퍼스 방문해 대학 체험
신소재공학과 석사과정 연구진, 국제 저널에 논문 게재
신소재공학과 석사과정 연구진, 국제 저널에 논문 게재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 캐나다 한인과학기술자협회 협약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 캐나다 한인과학기술자협회 협약
부산광역시한의사회, 동의대 한의대에 장학금 500만원 기탁
부산광역시한의사회, 동의대 한의대에 장학금 500만원 기탁